[멀티비전] 강동구 멀티비전 세로형 사이니지 4대를 연결해서 초대형 모니터 화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진네트웍스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6-06-25 11:00본문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서양식 바에 세로형 멀티비전 4대를 붙여서 대형 모니터 화면으로 구성해드리고 왔습니다.
목공 담당 사장님과 현장에서 미팅을 통해서 가로세로 깊이 그리고 전원 콘센트를 논의해서 미리 매립 사이징을 해 놓았습니다.

55인치 멀티비전의 사이즈를 실측으로 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
레벨기를 두고 수평을 맞춰서 모니터가 튼튼하게 걸릴 기본 브라켓들을 하나씩 고정하였습니다.

일단 한대를 붙여서 실제 설치시 수평이 맞을지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한번에 OK! 역시 30년 경력이 팀장님 실력을 한번더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나머지 브라켓과 멀티비전 4대로 차례대로 한대씩 붙이며 초대형 모니터 화면을 완성해나갑니다.
보이지는 않지만 세로형 멀티비전 작업과 함께 각 화면을 이어주는 DP케이블 작업과 함께 전원을 연결해주는 작업을 함께 하였습니다.

모든 작업을 마치고 비닐을 제거한 뒤 플레어에 USB를 꼽아서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아직 멀티비젼 안에 들어갈 파일이 제작되어지지 않아 다른곳에서 테스트하던 파일을 넣고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화면은 잘 나왔는데 아직 끝선이 맞지 앉아 마지막 끝선을 작업까지 마무리 하였습니다.

최종적으로 밸런스 맞추는 작업을 마치고 비닐도 제거한뒤 카페에서 사용했던 컨텐츠를 틀어보았습니다.
파일 사이징이 안되어서 크기가 맞지 않지만 잘 운영이 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완성된 모습을 보시고 사장님도 많이 만족해 하셨습니다.
간단히 사용법을 안내해 드리고 모든 설치와 교육을 마쳤습니다.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 이전글[천정형] 서대문 연희동 관공서 카페 UHD 천장 DID 티비메뉴판 2대 시공 26.06.25
- 다음글[멀티비전] 부여 롯데아울렛 46인치 비디오월 2대로 의류매장 동영상 간판 광고 26.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