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비전] 대구광역시 월컨트롤러 활용한 60인치 멀티비젼 세로 3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진네트웍스 댓글 0건 조회 8회 작성일 26-06-25 10:36본문

대구광역시에 수성구에 위치한 카페 인테리어 창가에 멀티비젼을 세로 3개를 설치하였습니다.
오늘은 비디오월 자체에 있는 모니터 연결 프로그램인 데이지 체인을 사용하지
않고 HDMI케이블을 사용한 월컨트롤러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나무틀에 멀티비젼 사이니지 모니터가 고정될 철제프레임을 고정하고 전원선도 함께 따줍니다.
60인치 멀티비젼 사이니지 뒷면에 브라켓 값을 잘 계산해서 이어 붙이고 모니터를 2인1조로 하단에서부터 상단으로 한대씩 붙여주었습니다.

모든 작업이 2인1조로 작업이 들어가야하니 붙이는 작업의 사진이 없네요. ㅜ.ㅜ
60인치 멀티비젼 하드웨어가 전부 연결되고 월컨트롤러도 함께 연결해서 화면의 선명도를 높인
다음 컨텐츠를 넣고 홍보용으로 사용될 동영상을 플레이해 보았습니다.

유리창 외부에서도 본 모습과 동영상으로 촬영한 장면을 끝으로 대구광역시에서 진행한 60인치 멀티비젼 세로형 3개의 설치를 모두 잘 마쳤습니다.

